생활정보/야구정보, 직관후기

고척스카이돔 야구 직관 후기, 주차 먹거리 맛집 예매 꿀팁! 8살 아들과 아들 친구랑

보석맘 boseok.mom 2024. 8. 2. 11:44

 

고척스카이돔으로 야구 직관을 갔다왔습니다. 8살 아들과 아들 친구랑 같이 갔다왔어요. 주차, 먹거리&맛집, 예매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1. 고척돔 근처 주차장 정보

고척스카이돔 야구장은 구일역 근처라서 지하철 타고 가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아이가 있는 분들은 대부분 차를 타고 가시죠. 고척스카이돔의 주차장은 야구할 때 사용할 수가 없다네요. 다행히도 생각보다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요. 도시 한복판에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건물도 많더라구요. 

 

고척 스카이돔 근처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알려드릴게요. 대략 5곳이에요.


(1) 고척산업용품종합상가

(2) 아이파크몰 고척점

(3) 중앙유통단지 

(4) 구로기계공구상가

(5) 동양미래대학교 (젤 가까움)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거라 "아이크파몰 주차장"이 제일 편할거라 생각했어요.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 5천원만 내고 5시간 주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주차 할인 받는 방법은 아래 제 블로그 글로 따로 적어놨어요. 참고하셔요!

 

저희는 이번엔 오후 2시 시합이라 아이파크몰에서 점심 먹기 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역시나 주차 할인을 꼭 받고 가야되겠더라구요ㅋㅋㅋ 저희가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12시에 도착했어요. 거기서 점심을 먹고, 올리브영에서 2천원짜리 기름종이를 사고, 카페에 좀 있다가 왔어요.

 

 

한 5만원 정도를 아이파크몰에서 쓰고, 주차할인 받았어요. 이제 주차비는 더 안내겠지 했습니다. 어차피 점심은 먹어야되니 그려러니 했어요. 그런데 야구를 다 보고나서 5시 쯤에 출차를 하니 주차비용으로 1만원 정도 더 내더라구요.

그러니 꼭 할인 받는 방법 꼭 숙지하시고, 5천원만 내고 주차하셔요!!

 

 

 

2. 에어컨 있지만 손선풍기는 가져가는게 좋아요

 

아무튼 주차를 하고 고척돔에 들어갔습니다. 와~ 웅장했어요. 그리고 좋았던건, 실내라서  에어컨이 나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덥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엄청 시원한건 아니에요. 사람이 많으니깐요. 그러니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손선풍기나 부채는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3. 크림새우 맛있어

캬~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안에 있는 먹거리 중에서 크림새우가 맛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사실 점심을 먹고 들어와서 원래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앞에 분들이 사와서 드시는데 ㅋㅋㅋ 새우가 엄청 크고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사먹어봤습니다. 결론! 맛있었어요. 기다리는게 오래 걸렸지만요! 저희는 크림, 마라 반반으로! 17,000원이었어요.

 

 

4. 예매는 어디서?

 

고척스카이돔 예매와 경기일정은 아래 제 블로그 글을 참고하세요 :-)

야구 예매는 오픈런하는게 최고입니다ㅋㅋㅋㅋ 오픈런해도 못할 수 있지만요. 예매 오픈하는 날짜는 각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그럼 야구직관 재미있게 하고 오시길 바랄게요. 고척스카이돔 야구직관 후기(주차, 먹거리, 예매 정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