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되니 스키장을 가고 싶었어요. 이제 아이도 스키를 탈 수 있을거 같아 강습도 한 번 받을 겸 하이원 리조트로 놀러 갔어요. 저희 하이원리조트 중에서도 마운틴 콘도에서 다녀왔어요. 2박 3일로 갔다오니 뭔가 마음이 급하지 않고 천천히 놀다왔네요! 

 

 저희가 이용한 마운틴 콘도 C동은 저희 한 가족만 가기에는 조금 큰 곳이에요. 두 세 가족이 같이 가는 걸 추천해요. 방도 2개가 있고, 방 한 개는 온돌식인데 꽤 커요. 

 

 

1. 방 컨디션

 방은 2개에요. 하나는 침대가 있는 방이고, 하나는 온돌방이에요. 온돌방이 2배정도 커요. 이불세트는 4개정도 있어요. 바닥에 까는 거랑 덮는 이불, 베게가 한 세트구요. 만약 모자라면 1세트당 15000원 추가하면 더 받을 수 있어요. 바닥에 까는 이불은 그렇게 두껍지 않아요. 그래서 바닥에서 자면 허리가 아플 수 있어요. 침대도 그렇게 고급(?)침대는 아니라 엄청 편하진 않아요. 그래도 잘 만은 합니다.   

 

 

2. 화장실 컨디션

 화장실은 2개에요. 하나는 안방(?)에 있는 화장실이고, 하나는 거실쪽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수건이랑 간단한 비누는 있어요. 그러나 바디워시, 샴푸, 칫솔, 치약 등은 없어요. 그러니 다른 샤워용품들은 챙겨가셔야돼요. 수건은 모자르면 또 주니 따로 챙겨갈 필요는 없어요. 수건은 깨끗해서 좋아요. 물론 개인수건 쓰는 거 선호하시는 분들은 수건도 챙기셔요.  

 

 

3. 식탁

 식탁은 6명이 앉을 수 있는 식탁이에요. 물론 8명도 앉을 수는 있어요. 하지만 의자가 3개는 개인의자, 1개는 3명이 앉을 수 있는 긴 식탁의자에요. 그래서 6명정도만 앉을 수 있어요. 그리고 소파 앞에 있는 식탁은 작아서 바닥에 앉아서 음식을 먹기에는 조금 불편해요.  

 

 

4. 주방 

 인덕션, 전기포트, 밥솥, 숟가락, 젓가락, 그릇 여러개, 컵 6개, 냄비, 후라이팬, 도마, 가위, 칼 정도 있는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는 각 동마다 1개씩 있다고 해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C동은 3층에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는건 금지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5. 편의점

 편의점은 건너편 건물에 있어요. GS편의점이 있어요. 웬만한건 다 있고, 그냥 일반 편의점 가격으로 판매되니 굳이 많이 싸올 필요는 없어요. 아, 참고로 포켓몬빵은 11시쯤 들어온대요. 포켓몬김도 있어요.

 

 

6. 배달 가능

 배달도 다 가능해요. 저희는 저녁은 다 시켜먹었어요. 첫째날은 족발보쌈, 둘째날은 부대찌개를 시켜먹었어요. 편의점 간편음식이랑 같이 먹으니 푸짐한 저녁상이 되었어요. 그런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부대찌개 시키면서 아이들 돈가스 같이 시켰는데 먹을만 했어요!

 

 

 

 아이랑 같이 하이원리조트에 놀러갔다오니 정말 좋았어요. 아이가 스키라는 겨울스포츠도 한번 경험해보고, 하이원리조트에서 2박 3일로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엔 시댁식구들이랑 한번, 친정식구들이랑 한번 와보고 싶네요.